새소식

Study

[프로그래머스 데브매칭 후기] 2022 Dev-Matching: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하반기) - 2 후기

  • -

오늘은 프로그래머스에서 진행하는 하반기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데브매칭

을 봤다!

https://career.programmers.co.kr/competitions/2990

 

2022 Dev-Matching: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하반기)-2

 

career.programmers.co.kr

ㅋㅋ...

프로젝트들에서 리액트만 엄청 쓰다가 요새는 또 next.js만 엄청 써서

순수하게 html과 vanilla JS로만 시험을 보는게 자신이 없었당...

 

페이지네이션, 드롭다운 이런 문제들이 나왔는데

다른 때보다 시험이 쉬웠던거 같다

다른 시험의 문제를 보지는 않았지만 후기 보니까 뭔가 어려웠던 것 같은데

이번거는 구현하면서 크게 어렵...다고 느끼지 않았던 것 같기도,,,,,,,,

근데 내가 너무 날로 먹으면서 만들어서 그럴 수도 있다.........

 

걱정되지만... 이미 일어난 일은 후회해도 소용없숴,,

 

아 그래도 html이나 css는 거의 다 던져줘서 거의 할게 없었고

js가 완전 빈페이지여서 처음에 오,,, 어떻게 하면 좋을까 하고 있었다

 

주석으로 좀 순서를 달아두면서 진행했었다.

결과는 11월 22일에 나온다고 하니 아직 한참 기다려야된다

 

만약 합격하면 이 영광은 함께해준 레몬귤청에게 돌립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