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tudy/English

[베어유] 빡공단 28기 - OPIC IM2 달성을 위한 핵심 스킬과 노하우만! - 3강 / 두근두근 공부기록

  • -

 

이번에는 서베이 선택에 대한 내용이다.

정말 관심 있는 것을 설문에 입력하는 게 맞지만

효율적으로 빠르게 오픽 점수가 잘 나오려면 어떻게 할지 팁을 알려주신당

 

일은 경험 없다

학생 아니오 > 이런 문제 나옴ㅋㅋㅋㅋㅋㅋㅋ 학생이어도 아닌걸루웅 5년 이상 지났다고

결혼 했어도 독신으롴ㅋㅋㅋㅋ

여가 활동

영화, 공연, 콘서트, 공원, 해변, 카페/커피

공원이나 해변 비슷하니까 둘 다!

여가에서는 하나만 나옴

음악 감상

국내여행 해외여행

조깅, 걷기, 운동 전혀 안함

 

문제 선택 레벨 3 하면 좋음!

IH - 5,6 IM3 - 4 추천

 

이번 강의는 서베이 꿀팁에 대해 알려주셨다

본인 성향에 맞게는 본인의 선택이지만

쉬운 문제를 하고 싶다면 선택할 수 있는 꿀팁들이 많았다.

 

선생님 시원시원하고 좋아용!!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