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tudy/English

[베어유] 빡공단 28기 - OPIC IM2 달성을 위한 핵심 스킬과 노하우만! - 5강 / 두근두근 공부기록

  • -

오픽에서 책 안읽고 연기 잘하는 법!!! 꺄웅 완전 중요한 거네요!

쉬워도 this is really difficult~~ 하깈ㅋㅋㅋㅋ연기하면서

이런 거 그냥 다 쓰면서 공백 안 만드는 게 좋음!!

연기 지이이인짜 중요함 계속 따라해보기!

초반 임팩트가 중요함

연기 잘해서 똭!!! 임팩트 주기

 

니가 걔 좋아하잖아 아 아니아니 걔가 너 좋아하지

이런 식으로 하는걸 I mean으로!

 

능청스럽게! 자연스럽게! 에바한테 물어보는 것도 굉장히 좋음

친구들이랑 말하면서도 물어보니까

그런 식으로 자아연스럽게 물어보면 좋음!

그.리.고

Thank you 가 중요하기 보다는 자연스러운 게 좋음

 

오늘은 중간중간 기억이 안나거나 잘못 말했을 때 등등 써먹을 수 있는 

filler words 들을 배웠다!

보통 오픽 강의를 생각하면 뭔가 시제 문법 잘써라

뭐 자연스럽게 하고 발음도 자연스럽게 해라

요정도만 생각했었는데

선생님이 너무 능청스럽고 재밌게 잘 가르쳐 주셔서 

강의를 듣는 내내 웃음이 나왔다 너무 재미있었다.

그랬더니 귀에도 쏙쏙 들어오고 기억에 잘 남고 나도 능청을 떨게 된다.

이건 진짜... 강의 들어보길 너무 잘했다 >___<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