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tudy/English

[베어유] 빡공단 28기 - OPIC IM2 달성을 위한 핵심 스킬과 노하우만! - 7강 / 두근두근 공부기록

  • -

서베이분석 2 (공원가기, 해변가기, 조깅, 걷기, 운동안함)

 

다섯 개 카테고리 한 방에!

한국 공원 많이 쓰면 안 좋음(불국사 공원 등...?)

abc pack, a pack, central pack 등!

할 것들ㅋㅋㅋ 또 쓰깈ㅋㅋㅋ

 

저번 달에 바빴지만 공원 왔닼ㅋㅋㅋㅋ

저런 표현 다 쓰기~~~ 표현 아끼고 뒤에 써도 되지만

썼던 거 또 써도 됨

내용의 중복에 대한 부담감 보다는 과거시제를 반드시 쓰는 게 더 중요!

 

또 깔기ㅋㅋㅋ it was nothing special, but so memorable ~~~

장소만 공원이라고 변경한 거고 앞에서 했던 내용은 똑같음!

 

beach는 길게 얘기해야됨! 비이치 이케!

짧게 하면 넘나 욕같이 들림,,

광안리 이런 거 말하지 말고 에이 비치 이런 식으로 그냥 이름은 아무 영어나!

 

이거 외워 놓으면 한국인의 패션이라는 돌발 문제에서 쓸 수 있음!!

 

i was super busy 이걸로 전하고 좀 다른 인상..!?

그리고 과거시제 넣어도 됨 memorable 아니지만 i was ~~ 그거 또 넣어도 됨

 

공원 또 쓰면 됨 조깅 또 그 파크로 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도 조깅가서 또 저거 해도 됨 i go jogging 넣으면 조깅임!

 

couch potato >> 쇼파에 누워서 감자칩 먹으면서 티비만 보는 뭐 그런 느낌!

나는 그런 사람이었지만 친구따라 갔다가 좋아서 조깅하게 됐다고~_~

 

as i mentioned 또 써도 됨 그걸로 과거 얘기할거다 하는거고

대신 표현들은 아꼈다가 뒤에 또 써도 됨

 

또 써도 된다~~ 또 반복

 

다이어트 이런 거 넣어도 됨

 

ㅋㅋㅋㅋ또 같은 거,, 또 memorable~~~

last month i went to the park ~~ 이게 해도 됨!

 

운동을 전혀 하지 않음 하면 개꿀~_~

질문이 안나옴!!

 

이번에도 역시 너무너무 재밌었고

반복 되는 내용이 많아서 지루할 뻔도 하지만 선생님의 유쾌함이 지루함을 날려주신다.

선생님.. 유튜브 안하시나요 유튜브 하시면 제가 구독해서 맨날 볼거에요... 

제발.. 유튜브 해주ㅅ...ㅔ......ㅇ..ㅛ

 

반복 되는 표현이지만 말이 되는 항목들이고

따라 읽으면서 점점 외워지는 느낌이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