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tudy/English

[베어유] 빡공단 28기 - OPIC IM2 달성을 위한 핵심 스킬과 노하우만! - 9강 / 두근두근 공부기록

  • -

서베이 분석 4 - 콘서트 보기, 음악 감상하기

영화 볼 때랑 똑같음ㅋㅋㅋㅋ

check concert 로 바꿔서 넣으면 됨!!

after the concert ~~

 

i'm such a big fan of K-pop ~~ 

가수 + 노래에서 노래 설명이 아니라 노래 부르깈ㅋㅋㅋㅋㅋㅋ

ㅋㅋㅋ선생님 랩 너무 ㅋㅋㅋㅋ잘하신닼ㅋㅋㅋ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

진짜 노래 부르고 AL 나오셨다고 함ㅎ.....

 

location도 똑같음!!

여기 핵심은 BTS노래를 부르냐 안부르냐! 부르는 거 추천!! 간절하면 부르래옄ㅋㅋㅋ나도 불러야겠당...

 

여기서 노래 한 번 더 불러도 됨!!

노래 너무 좋았따 하고 노래 부르고~~ 또 memorable 하다고 좋았다고~_~

 

2, 3번이 비슷하지만 3번에 그래서 memorable 했다 이케 이유를 넣어주면 좋음

이유는 또 my own time~~

 

콘서트나 음악이 동시에 나오진 않아서

여기서 또 bts 써먹어도 됨!!

선생님이 문장을 다 만들어 주지 않는 이유 - 자기 문장으로 해야 잘 나오기 때문!

선생님이 던져주시는 키워드 가지고 자기의 문장을 만들기~_~

 

as i mentioned 또 넣어줘도 되고

지루하고 똑같을까봐

sometimes 해서 유튜브에서 볼 때도 있다고 넣어주기

유튜브 말고 뭐 조깅이나 공원가서 듣기도 한다고 넣어도 됨!!

 

조금 어려울 수 있음

어렸을 때랑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었냐고 하는 거

 

a는 과거, b는 현재 원래는 엄마 덕분에 클래식을 많이 들었는데

지금은 kpop 너무 좋아해 bts 노래 들어봤니 너무 좋아 들어봐

이렇게 추천도 해주긔~_~

 

여기서 잠깐 !

do you know는 사실 틀린 표현 > 너 걔 알아? (실질적으로 아는 사람이냐는 뜻)

have you heard about BTS? 이렇게 하는게 맞는 표현임

 

쨌든 이렇게 bts 아냐고 물어보고 아직 모르고 노래 안들어 봤으면 빨리 들어보라고 추천해주고 마무리

 

오늘의 리뷰(?) 후기(?)

오늘도 너무 재밌고 유익했다.

영화보기에서 배웠던 예약하는 표현은 콘서트에서 또 쓸 수 있고

location이나 추천하는 부분, memorable 부분 다 반복되는 표현이지만

말이 되게 반복되는 거라 좋은 것 같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