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tudy/English

[베어유] 빡공단 28기 - OPIC IM2 달성을 위한 핵심 스킬과 노하우만! - 8강 / 두근두근 공부기록

  • -

서베이분석 3 (영화보기, 카페-커피전문점 가기)

이번에는 영화보기와 카페/커피전문점 가기

 

indicated에 현혹되지 말기! 그냥 너 서베이에서 영화 골랐더라 이런거

나 요새 너무 바빴는데 영화보니까 너무 좋다 이런거 또 넣어도 됨

 

워낭소리 이순신 이런 한국영화 말하지 말고 그냥 어벤져스 이런거!!

난 제일 좋아하는 닥터스트레인지 말해야딩,,이 아니라 겨울 왕국해서 노래 부르거나 명대사 말해도 됨!!!!

추천 저거 하면 되게 좋고

더 말하는 것보다 두유워너빌더스노우매애앤~~ 하는 거 초보 추천ㅋㅋㅋㅋㅋㅋㅋ

 

또 story, acting~~ 다 넣어도 됨

예약하는 부분은 여행갈 때 또 써먹을 수 있음

 

이것도 한국 배우보다 외국 배우 하면 좋고

조금 다르게 영화 잘 만들었고 뭐 배우가 연길 잘하고 이런 거 말해주고 또 스트레스 풀린다

그리고 안봤으면 꼭 봐라 추천

 

위치는 또 전에 공원 등등 써먹었던거 고대로 써도 되고

대신 커피랑 디저트 먹는다 맛있따 이런 거 넣어주면 좋당

 

또 만나는 as i mentioned~~

1번에 커피랑 디저트만 얘기하고 카페가서 하는 일을 또 먹고 책 읽고 이런거!!

 

또 몇 년전, 몇 달전에 너무 바빠서 힘들었는데 카페 갔더니 좋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이 부분에서는 과거시제로 했던 표현 쓰면 좋음!!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