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tudy/English

[베어유] 빡공단 28기 - OPIC IM2 달성을 위한 핵심 스킬과 노하우만! - 17강 / 두근두근 공부기록

  • -

롤플레이 7 - 에바에게 질문하기

가장 마지막 문제! 14는 단순 문제 15는 에바에 관련된 문제가 나옴!

당황하지 말고 에바는 항상 내 친구라는 애정을 보여주기

무슨 바이올린이니 난 음악에 대해 모름~~

얼마야 해도 되는데 여기서는 어디꺼니 비싸겠당

무슨 음악 좋아해? kpop?? 클래식은? 

- 베토벤 모짜르트 발음할거면 제대로!

콘서트 하면 얘기해줘 나 가고 싶엉~ 위치는 ㅋㅋㅋㅋ항상 나오는 그것!

콘서트 기대된당~_~

 

geography 물어봐도 일반적인 질문하면 됨!!

questions about you 해도 됨

 

지형인데 날씨 물어봐도 됨!! 지역마다 다르다 커서 이런거

나도 가고 싶다 한국에서 멀어? 언젠간 꼭 가보고 싶다 나 캐나다 좋아하거든 이렇게!

날씨 물어보고 national park 물어보고 거리도 물어봄! 이 정도면 된당

 

이건 이때까지들 반복하는거라서 쉬움!!

다음에 같이 가자 하고 마무리

 

바이올린이나 캐나다는 반복표현이 없어서 좀 어려울 수 있지만

조깅은 굉장히 반복이라 쉬울 것 같다

이거 말고도 많은데 일반적인 스크립트들이라 응용하면 된다!

조깅은 그냥 설명하던 것보다 좀 더 생동감있게 하면 될듯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