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tudy/English

[베어유] 빡공단 28기 - OPIC IM2 달성을 위한 핵심 스킬과 노하우만! - 19강 / 두근두근 공부기록

  • -

돌발분석 2 - 날씨, 패션, 공휴일

날씨 묘사

이게 암기하기 어려우니까

oh seasons?? 하면서 저 스크립트 내용을 말하듯이 해줄 수 있음! 그럼 더 쉽게 할 수 있다

그러면서 global warming 도 얘기 해주면 꾸웃 자주 쓰이니까 외워두기

 

봄 여름 사이라 아침엔 조금 춥고 오후엔 좀 덥다

그래서 감기 걸렸다

이것도 겨울 봄 이걸로 해도 똑같을 듯! 감기는 환절기에 항상 잘 걸리니까~_~

ㅋㅋㅋ여기선 기침 좀 하면서 해도 IL은 나온다!

 

job interview 갔던 거 여기에 똑같이 쓰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도 나 감기 걸렸다 넣어주고~_~

 

SNS는 콩글리시! 소셜 미디어라고 하긔~_~

ㅋㅋ그냥 옛날엔 옷 비쌌지만 지금 싸다.....,,, > 가게도 많고 온라인 스토어도 생겨서!

 

여기도 내가 스트레스 많았다거나 뭐 옷이 없어서 갔다 이렇게 해도 됨!

거기도 또 카페랑 레스토랑 많아서ㅋㅋㅋ

또 nothing special ~~ 쇼핑이 스트레스 풀기는 ..굿

 

그냥 공휴일!

korean thanksgiving day 라고 해주면 듣는 사람들도 잘 떠올릴 수 있어서 좋음!! 써주기!

Go stop Yutnori 안넣고 그냥 card game 해도 됨

나는 독신이라 혼자 살지만 괜찮아 넣어주기 << 서베이에서 혼자 산다 했으니까!!

명절이 있고 다같이 모여서 밥먹고 게임도 하고 너무 좋아 이런 패턴이라는 걸 기억하긔

 

대가족이었는데 우리집으로 친척들이 다 모였고

또 먹고 게임하고 뒤에는 똑같음!!

과거로 바꿔주면 됨

너무 똑같으면 그러니까 어릴 때 할머니 할아버지랑 살았다고 넣음

여기도 연기!! 중요!!

 

여기도 스트레스 많고 피곤하고 넣어줘도 좋음!

밥먹고 게임 똑같은데 뭐 책읽고 이런거 여기 또 넣어줘도 좋고

이번엔 memorable 인데 my own time 아니고 my family 랑 enjoy time!

 

후 이번거는 좀 달라서 어려울 것 같지만 날씨는 쉬웠고

패션도 음 응용이 가능할 것 같아서 괜찮고

공휴일은 패턴 한 번 외워놓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당!

랜디팍,, 지니어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