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tudy/English

[베어유] 빡공단 28기 - OPIC IM2 달성을 위한 핵심 스킬과 노하우만! - 18강 / 두근두근 공부기록

  • -

돌발분석 1 - 호텔, 은행, 교통수단

제목만 들어도 어려울 것 같당,,,

호텔 소개 

보면 이때까지 배웠던 표현 반복!

나 너무 바빴는데 내 친구랑 동네 호텔 갔어

ㅋㅋㅋ그러고 또 표현 반복

 

기억나는 것도 반복!

대신 2번 3번은 과거시제로!

location atmosphere 여기서 다 쓰지 말고 하나씩 아껴쓰거나 다른거 추가해도 좋음~_~

 

호텔하고 은행 같이 안나오니까 똑같은 표현으로 준비해도 됨

+ step members are kind 요런거로 막 친절했다 넣어도 됨

선생님을 믿지만 자신을 믿고 더 창작하기~_~

 

여기 쫌 어려움!

뱅크 이름 얘기 안해도 됨~~

여긴 kind랑 은행이니까 professional 넣으면 좋음

wire-transfer 송금

어려우면 그냥 I send money 해도 됨ㅋㅋㅋ

 

옛날 집이랑 우리 집 비교하는거 쓰면 좋음

은행 수가 많이 늘었고 직원도 적었는데 되게 늘어나고 친절해서 도움 받기 좋음

ATM 없었는데 이제 많이 생김!

 

다 없었는데 이제 많아 너무 좋아 이게 포인트

적었는데 많아 오래됐는데 새거야 등

 

꼭 문장으로 만들기~!

 

ㅋㅋㅋ다 낡았고 별로 없었는데 다 많아지고 지금은 깨끗해짐

옛날에도 요금은 괜찮았지만 transfer는 안됐지만 지금은 되고 할인도 있다!

 

완전 새로운 거 하나 나왔당!

면접 가는데 늦었다

뭐 비오고 막히고

버스에서 내리고 지하철 탔는데

사람 완전 많고 꽉 찼다(packed!) 

 

도저히 못 넣겠으면 지하철 이용했는데 또 nothing special 이었지만 my own time 이라 좋았다 패턴 쓰기~_~

 

휴 돌발이라 좀 어려울 줄 알았는데 랜디팍쌤이 또 완전 쉽게 해주셔서

자신감이 좀 생기고 있당! 굿굿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